내 마음대로 쓰는 글

지성피부 눈썹 반영구 문신 망한^^ 후기

평범한 하루 2021. 2. 5. 19:04
반응형

몇 년째 미루던 눈썹문신을 드디어 했다!!!!

 

눈썹문신을 고민했던 이유는 크게 세 가지다.

 

1. 피부가 뒤집어질 수 있다는 불안함 (민감피부)

2. 지성피부/지루성피부 기름이 많아서 색소가 금방 빠짐

3. 일정 잡기 어려움 (시술 후 못 씻고, 짱구 눈썹 될거라 최소 4일 요양할 생각이었음)

 

 

+)

10년 전쯤에 아이라인 반영구를 처음으로 했었는데, 그때까지는 내가 그렇게 심한 지성인줄 몰랐다.

그리고 지성 피부는 색소가 그렇게까지!!! 안먹는지도 몰랐다.

 

그때도 일회용 니들을 사용하고 승인받은 좋은 색소를 사용하며 '너의 아이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줄게^^' 라고 광고하는 업체를 어렵게 찾아내서 시술을 받았었다. 그런데 1회 시술 때는 정말 흔적도 없이 날아가고 ㅋㅋㅋ 2회 때도 왼쪽 눈만 겨우 살아남아서 오른쪽은 3회 시술까지 했었다ㅠㅠ

 

그래서 오른쪽 눈은 지금까지도 안구건조증에 시달리고 있고 그 뒤로 다시는 반영구를 하지 않았다. (아이라인은 6개월~1년 정도 유지되었음)

 

게다가 그때는 지루성피부염 + 초민감피부였어서 (지금은 오랜 관리로 상태가 많이 호전됨) 아이라인 후 일주일 정도 눈이 퉁퉁 부어서 외출하기가 좀 그랬다......

 


 

아이라인 할 때도 업체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눈썹도 업체 선정에 고민이 많았다.

 

다들 인스타에서만 홍보하고 가격도 직접 메세지 보내서 물어봐야 해서 넘 귀찮았다.

 

귀찮음을 물리치고 사진 봤을 때 괜찮은 곳 세 곳을 골라서 가격을 문의했다.

 

평균 15만원인 것 같아서 더 문의하지 않고 제일 저렴했던 13만원(자연눈썹) 선택!

 

디자인도 꼼꼼하게 해 준다고 하셔서 기대하고 예약하고 방문함.

 

 

 

마취크림

 

 

시국이 이래서인지 1인 샵이어서인지 나 혼자서 편안하게 시술을 받았다.

시술동의서 작성하고 침대에 누우면 마취크림을 발라준다.

저거 바르고 한 삼십 분 누워있었던 것 같다.

 

 

 

 

눈썹문신 디자인

 

 

마취크림 지운 뒤 앉아서 디자인을 시작한다.

앞머리 있으면 저렇게 집게로 예쁘게 집어주니까 롤을 챙겨가던지 집으로 빠르게 귀가하던지 해야 한다.

 

 

자로 길이까지 재면서 엄청 꼼꼼하게 봐주시던데 내 눈썹이 비대칭이 심해서 그리기가 많이 어렵다고 하신다. 눈썹 그리는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기에 믿고 맡겨봤다.

 

 

꼼꼼한 작업 덕분에 디자인에 거의 1시간 반 정도 걸렸다.

 

나는 눈썹숱이 없어서 자연+콤보 섞어서 해야 한다고 해서 그렇게 함 (14만원)

 

시술 시간은 3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예전에 아이라인 할 때는 윙윙 소리 나는 기계로 시술했어서 눈썹도 그렇게 하는 줄 알았는데 눈썹은 그냥 칼로 긋는 것 같았다.

 

칼인지 바늘인지 살을 긁어서 찢는 소리같은게 들림 서걱서걱 소름ㅋㅋㅋ

소리에 비해서 생각보다 아프지는 않았음.

 

 

총 시술시간은 2시간 30분 걸렸다!

그리고 결과는......

 

 

 

눈썹 반영구 망함

 

 

망!함!ㅋ

 

 

 

 

 

끝난 직후에는 그냥 자연스럽게 잘된 것 같네~ 하고 집에 와서 보니 왤케 짝짝이인지 ㅋㅋㅋㅋ

오른쪽 눈썹이 너무 두껍게 됐다......

 

나중에 인스타 시술 후기 올리신거 보니 왼쪽 눈썹만 잘라서 올리셨다^^ 음 사진만 믿고 가면 안되겠구나 생각함ㅋㅋ

 

 

시술 관리 방법과 리터치 기간은 카톡으로 메세지를 보내준다.

 

시술 후 일주일까지는 재생크림이나 바세린으로 시술 부위가 건조하지 않게 관리해야 한다고 한다.

 

그리고 일주일 뒤부터는 후시딘이나 마데카솔 발라서 상처 관리해주기.

 

 

시술 당일에만 세수하지 말라고 했는데 난 2일까지 이마는 클렌징워터로 닦고 눈 밑으로만 씻었다.

 

탈각이 심하게 진행되지 않아서 외출하기에 부담스럽지는 않았다.

 

 

 

 

▼시술 2일~3주차까지 진행과정

 

눈썹문신 2일차

 

일부러 위에서 한번 찍어봤는데 위에서 보니까 물결 웨이브 눈썹이 더 부각된다.

 

 

 

눈썹문신 7일차

 

 

망한 오른쪽 눈썹임

오른쪽 눈썹 그릴 때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셨나 봄......흑흑

 

일주일까지는 아직 색이 진한 편임

 

 

눈썹문신 10일차

 

 

 

10일 정도 지나니 각질 다 떨어지고 자연스러워짐.

 

두께 짝짝이가 생각보다 많이 티나지 않아서 신경 쓰이지 않았다.

 

 

 

눈썹문신 3주차

 

3주 정도 되니 왼쪽은 벌써 많이 지워져서 약간 듬성듬성해졌다. 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라인처럼 한방에 사라지지 않아서 만족스럽다.

 

오른쪽 눈썹 모양이 망하기는 했지만 화장할 때 채워서 그리면 커버 가능해서 엄청 신경 쓰이지는 않는다.

 

리터치에서 언니가 디자인 수정 욕심내지 않고 빈 곳만 메꿔준다면 만족스러울듯ㅋㅋㅋ

 

 

3월에 리터치 하면 지성피부도 1년 정도는 유지되지 않을까 행복회로 돌리는중♡

 

 

망했지만 만족스러운 지성피부 눈썹문신 후기 끝.

 

반응형